본문 바로가기

취미

[완구] RG 스트라이크 건담 소체, 디액티브 모드


기간한정으로 반다이에서 예약받았던 웹한정판들을 받았습니다.


좌측이 디액티브 모드, 우측이 단순 소체 입니다. 원작에서 PS장갑을 작동시키기 전과 후죠. 둘다 엘스트라이커팩이 없이 소체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박스 옆면은 심플하게 제품명만. 일반제품 상자와 달리 작례등이 일절 없습니다.


맞은편. 상품데이터 자체는 남아있지만 역시 마찬가지로 작례등은 없습니다. 심플 그 자체네요.


다만 스트라이크 얼굴이 커다랗게 찍힌 박스 그래픽은 있습니다.


우선 소체판을 오픈! 일반판과는 별 차이는 없습니다.


메뉴얼은 한정판 답게 일반메뉴얼에 한정판용의 추가 흑백메뉴얼이 한장 들어있습니다. 런너표인데, 아무래도 엘스트라이커팩이 빠지다보니 런너가 조각나있고, 그때문인것 같습니다.


엘스트라이커팩이 빠져서 런너는 좀 허전하네요 ㅎㅎ


소체판과 같은 구성에 색만 회색조의 디액티브 모드 박스오픈!


메뉴얼은 마찬가지로.


역시 좀 허전한 구성 ㅎ

일반 소체판은 아무래도 스카이글래스퍼와 함께 무장류로만 발매된 소드 스트라이커와 런쳐 스트라이커를 장착시키라고 반다이에서 소체만 다소 저렴하게(엘 스트라이크 건담 2500엔, but 소체 2000엔) 내준 제품이다보니 좀 허전합니다만, 디액티브 모드 같은 경우는 PS off 상태의 회색으로 제품이 재현되어서 느낌이 확 다른게 특색이 있는 제품입니다. 회색조의 제품이다보니 다소 리얼한 느낌도 나네요^^;; 아무래도 알록달록한 병기 보다는 리얼풍의 컬러의 병기가 좀더 현실적이겠죠. 애초에 2족보행 전투로봇 자체가 비현실적이긴 해도 ㅎㅎ


겸사겸사 꺼내 찍어본 시드계열 디액티브 킷들. 1/100 프리덤 건담, MG 엘 스트라이크 건담 입니다. 현재 RG 프리덤 건담 디액티브 모드도 예약해뒀는데 그게 오면 1/100과 1/144 키라 야마토 전용기들이 디액티브로 모이는 셈이네요^^


살짝 보너스로 비교해본, MG와 RG 디액티브 스트라이크의 색상 비교. MG 쪽은 다소 밝게 찍혀나와서 RG쪽이 좀더 어두운 풍입니다. 실물로 보면 양킷 모두 살짝 회색기가 있는데 사진에는 좀 밝게 나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