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성우 히카미 쿄코 씨 세미나


서울역 회의실에서 열린 세미나를 다녀왔습니다. 일본 방송계열 학원에서 졸업자들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해주고 성우 히카미 쿄코씨를 초빙해 이야기를 듣고 경품을 받고 재미난 시간이었네요. 일본에서 공부할때 알아두면 좋은 이야기가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전 갈건 아니지만(..).


그외 실제 과거 사용하던 대본을 본건 참 좋았습니다. 무한의 리바이어스, 웨딩 피치, 프리큐어 등 애니메이션과 쓰르라미 울적에 같은 게임대본을 실물로 본게 참 유익했습니다. 제가 가끔 본건 BD 특전 축소판 대본이라 ㅇㅅㅇ)ㅋ


그리고 과거에 맡으셨던 배역인 웨딩피치 변신때의 더빙을 시연해주셨는데 오랜만이라 반갑더군요. 물론 세월의 흐름은 있지만(..).


그뒤 싸인지 추첨과 잡지 추첨이 있었습니다. 싸인지는 꽝인데 제 우측 지인과 바로뒤 모르는 사람이 당첨되었고, 이어서 잡지 추첨(잡지에 직접 싸인해주신것)이 제 바로 좌측에 걸렸길래 늘 그렇듯 저를 제외한 주위사방이 당첨되는 행운폭탄이 또 터지는구나 싶어서 '불행상 뭐 엎나 ㅋㅋㅋ' 하는데 갑자기 당첨이 걸려서 ㄷㄷ 덕분에 잘 받았습니다 :-)


그리고 다 끝나고 뒤에 서계시길래 부탁드려서 싸인을 받고 간단히 기념촬영 했습니다. 일일이 친절히 해주셔서 감사드릴뿐 :-) 주최측도 다 받게끔 해주더군요 :-) 사진찍을때 인터넷에 올리지만 말아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