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형서점에 일본서적이 입고되는 날이라 다녀왔습니다. 그중 건진 세권이죠^^;;
생각치도 않게 우연히 건진 소년선데이와 소년매거진 입니다. 50주년을 기념해 두 잡지가 콜라보레이션 표지를 채용했지요.
먼저 매거진쪽. 내일의 죠 와 시작의 잇뽀(국내명 더파이팅) 두 작품의 주인공이 한곳에 모여 악수를 하는 멋진 포스터가 부록입니다.
아무래도 스포츠만화가 많다보니 멘트를 남긴 유명인사중에는 스포츠 스타들이 많습니다^^;;
선데이는 포스터는 별거없고(..) 창간호와 역대 각 10주년때마다의 기념호 표지들을 스티커로 넣어줬습니다.
역대 히로인 기사도 있는데, 역시 라무가 제일 크네요^^;;
이벤트로 라무 를 주나본데 이거참 묘한...=_=
음... 연재물들을 쭉 보다가 느낀거지만, 코난은 정말 무슨 소설책 같은 압박입니다.
어라. 50주년 기념이랍시고 코난이랑 긴다이치랑 뭉치는거..... 한번의 이벤트가 아니라 계속되는거군요. 두렵습니다. (웃음)
요건 원래 노리고 있던 소년에이스 어설트 봄 호. 미래일기가 메인입니다.
요건 핀업포스터1. 요즘 잘나가는(?) 요시미즈 카가미 선생이 그린 미래일기죠. 제가 부르는 별명으로는 未來☆すた ^^;;
요건 역시 잘나가는 만화가 중 하나인 코가 윤 선생이 그린 버젼. 좀 미묘~
이 잡지에는 미래일기의 번외편격인 미래일기 모자이크가 연재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표지그림은 5권 단행본 표지 패러디군요^^;;)
작년 봄호도 샀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때는 우류 미네네의 과거편도 있었죠. 이번호에는 레이군의 죽기 며칠전 과거편을 그렸습니다.
이상입니다.
귀찮아서 대충 보고싶은것만 골라봤는지라 요정도로만.
나름 구입하고 만족을 느끼고 있으니 돈은 아깝지 않군요. (웃음)
Written by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