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3 이니셜D 익스트림 스테이지 입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말에 주문한 PS3용 타이틀인 이니셜D 익스트림 스테이지 입니다. 제가 원래 Ver.2때부터 오락실에 돈을 때려박은 골수 드라이버거든요 ㅋㅋ

아 진짜 그때는 친구,동생들이랑 같이 팀도 꾸려서 서울 몇지역과 부천으로 원정도 다녔는데, Ver3 이후는 다들 흥미를 잃어서, 그것도 오래된 추억이로군요.

여튼, 가만에 오락실에서 Ver4 해보니 조금 재밌긴 해서 주문 때렸습니다. PS3는 있으니까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 오픈~ 일러스트는 시게노 슈이치 원작자분의 일러스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면 그림은 게임중 화면을 만화풍으로 살짝 바꾼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어보면 이렇습니다. 디스크프린팅은 공도를 타고가는 FD로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지는 리버시블 사양. 안에 그려진 만화 3컷도 케이스케&F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봉지를 깐김에 플레이해봤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프닝끝나고 나오는 장면인데, 이때 이니디 특유의 "이니셜~D!" 하는 외침은 있을줄 알았는데 아무 소리도 안나서 좀 재미가 없네요 =3=


이상입니다. 요 게임화면은 방안 볼록TV로 찍었고, 이후 거실에 세팅을 다시해서 50인치 HDTV로 돌렸죠. 핸들이 파랭이라 좀 허접해서 힘들었지만 어찌어찌 FD를 선택해서 아키나호수, 묘우기, 아카기까지 클리어. 현재는 아키나를 도전중입니다만 정말 타쿠미 후덜덜하네요.


아직 차가 튠업이 끝나려면 멀어서 네트웍은 도전도 못하고 있습니다만 언젠간 하겠죠^^
실력이 많이 떨어져서 발릴것 같지만 뭐;;; Ver3도 한동안 안하다가 일본 지바현 모 아케이드장에서 애들정도는 발라줬으니 ㅋㅋㅋ



한동안 PS3 좀 갖고놀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