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오늘산 책들(1): 소년에이스 어설트

오늘 구입한 책은 소년에이스 어설트 겨울호. 부록보고 샀습니다^^;;


부록의 핀업포스터는 양면으로, 하루히를 주제로 삼고있습니다. 무한의 주인 작가분이 그린 하루히와 뿌요씨가 그린 하루히네요. 저 무한판 하루히는 일명 뱃살하루히 라고 불리더군요(먼산)


신소식코너에서는 하루히짱과 러키스타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음.. 전에 하루히라고 하더니 하루히짱으로 바뀐건가;;;

 
더불어 내년 3월 26일 발매예정인 앤솔로지책 소개도 하고 있네요. 호화작가진이라는데, 그1탄으로 먼저 연재해서 공개한 이토 료씨 연재분은...움... 이토 료씨는 앤솔로지에 가끔 이름이 보이는 정도인데 호화라고 하긴 좀 그렇지 않나;;;


요게 이토씨 연재분의 제목입니다. 훔...


그리고 하루히짱 3권이 내년 7월 9일 나오는데, 수주한정생산 특전은 나가토 피규어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사려면 돈이..환율이..ㅠ_ㅠ


연재만화들 쪽은, 우선 망념의 잠도가 있네요. 신연재물인데, PSN에서 서비스중인 본즈의 신작 애니메이션이 원작입니다.


스즈미야 하루히짱쪽은 크리스마스를 앞둔지라 연재물이 크리스마스를 메인으로 한듯 하네요.


미래일기는 본편이 아니라 새로운 외전인 패러독스 버젼을 연재하고 있네요. 유키가 아니라 아키세가 주인공인듯. '이것은 사랑?'이 좀 웃겼습니다^^;; (카오루 따라하기냐;;;)


다음호는 또 신연재물 소개네요. 과연 어던게 나올지^^;;


요건 부록입니다. 스케쥴러 노트와 핸드폰 스트랩 정도.

이상입니다. 관심있는 몇가지만 본지라 요정도로. 부록때문에 산거라 내용물들에는 큰 감흥은 없군요(어이)


촬영, 작성: 원더바

'만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책구입  (1) 2009.02.09
오늘 구입한 책  (2) 2008.12.17
스즈미야 하루히쨩의 우울을 샀습니다 -_-  (14) 2008.12.05
소년에이스 구입  (6) 2008.12.01
[후기] 서울코믹 다녀왔습니다.  (3) 2008.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