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적

오늘의 책구입

뉴타입 2월호입니다. 표지는 마크로스F 극장판이네요. 별 관심은 없지만.


이번달 핀업포스터. 지하철에서 펼쳤다가 뜨악했습니다 -_-


이번 전원응모는 도서카드네요. 전화카드만 모으는 사람으로서 더블오 도서카드는 심하게 끌려서 속쓰립니다.


더블오 판권 일러스트인데, 저건 왠 커플링구도(..)


에우레카 극장판은 패러렐월드라던가요. 왠지 어린시절 같기도 한데;;;


뉴타입 부록인 부시도 가면 www


안에는 문구도 쓰여있습니다^^;;;


인물 인터뷰는 미즈키 나나네요 :-)


건담00 무챠부리 미션 코너는 밴드 주제로군요. 다음달은 히로인 관련이랩니다.


에반게리온의 사다모토 요시유키씨는 화집낸다는군요.


내가 좋아하는 건담 이번달 코너는 사이토우 치호씨의 퍼스트건담, 샤아 아즈나블입니다. 소녀혁명 우테나로 유명한분이죠:-)


더블오 캐릭터북 같은 물건이 별책부록입니다. 다음달은 세츠나&록온인듯.


책받침도 더블오 쪽이네요. 마찬가지로 다음달은 세츠나&록온인듯.


뉴타입에 이어 표지에 낚여서 평소에 사지도 않는 성우 아니메디아 2월호를 샀습니다. 성우잡지는 작년 이맘때 가면라이더 덴오 성우진 특집때문에 샀으니 1년만이네요 'ㅅ'


성우 스티커를 준다길래 기대했는데 너무 작아서 아쉽네요.


표지에 이어 첫 코너도 화이트앨범 특집(?) 히라노 아야 & 미즈키 나나. 진짜 좀 짱인 조합입니다^_^)b


에반게리온의 신지 역으로 유명한 오가타 메구미씨. 나이 많이 드셨네요 ㅠ_ㅠ


부록인 미즈키나나 & 히라노아야 포스터. 무지 큽니다;;;; 뒷면에도 둘 조합으로 다른 사진이 있더군요.


그리고, 재미나게도, 다나카 리에 코스프레 코너(..)에선 이번호는 한복을 입으셨더군요. 한국전통의상 치마저고리 라고 설명도 달려있군요. 근데 느낌상 북조선처자 스러운게 좀 그렇지만 그래도 예뻐요ㅠ_ㅠ)b



촬영, 작성: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