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적

[서적] 모바게 드래곤 기사단 공식가이드북


지난달 일본에서 발매된, 모바게 드래곤 기사단의 공식 가이드북 입니다. 가격은 세금포함 952엔.

뒷표지 입니다. 작은 드래곤 캐릭터가 귀엽게 인쇄되어 있네요^^

참고로 전 세권 샀습니다. 세권 산 이유는 나중에...

좌측은 겉표지를 벗긴 상태의 속표지. 그리고 우측은 일반적인 상태의 겉표지를 입한 상태. 벗기니 배경이 달라지고 캐릭터가 좀더 큼직큼직 합니다 ㅎㅎ.

뒷쪽도 매한가지. 벗기니 글바글하네요 ㅎㅎ.

책 구성. 맨 앞은 게임 시스템 소개, 그리고 중간은 각 캐릭터 소개, 마지막은 그외 부수적인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캐릭터 소개 부분이 일품인데, 모든 캐릭터의 일러스트가 실려있는데다 120여페이지나 되다보니 정말 화보집을 사보는 느낌입니다. 캐릭터 밑에는 스펙, 입수방법 등이 소개되어 있어서 캐릭터를 얻기위해 어찌하면 되는지 기본이상으로 잘 소개되어 있네요.

그리고 합성하는데 필요한 재료나 과정을 알기위한 목차 같은것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A와 B를 섞어서 C를 만드는데, A와 B는 어떻게 얻는지 그 캐릭터가 있는 페이지를 찾아가기 쉽게끔 ㅎㅎ

마지막은 스탭진 인터뷰, 디자이너 인터뷰, 앙케이트 등이 실려있네요. 특히 이 게임의 캐릭터 디자인을 좋아하는데 인터뷰를 찬찬히 읽어봐야 겠습니다 :-)

그리고 맨 마지막에는 이 책의 기간한정 특전이 실려있습니다. 한권당 하나의 코드가 부록으로 들어있는데 그 코드로 저 세 캐릭터중 하나밖에 못얻는지라 세권 샀습니다 ㅜ_ㅜ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