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영상] 정발판 초속 5cm BD

DVD Prime 을 통해 1500장 한정으로 프리오더 참가한 초속 5cm 의 블루레이 입니다. 이번을 통해 처음으로 정발되었고, 덕분에 저렴하게 입수했죠.
 

케이스 겉면에 같은 디자인으로 종이케이스가 한겹 더 있는 구조의 제품입니다. 종이 촉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좋네요. 디자인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케이스 오픈! 디스크와 간단한 종이 한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책자 같은건 없지만 초속 5cm 의 미니 포스터 에 (인쇄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한글 감사인사가 있어서 이부분은 나쁘지 않습니다. 110명 한정으로 추첨해 진행되는 사인회에 당첨된지라 전 거기에서 다시 사인받을듯. 그러고보니 예전 SICAF 때 텐몬씨를 포함해 사인받은적도 있는데, 초속 5cm 로 감독이랑 인연이 여럿 겹치는군요 ^_^;;

케이스의 종이커버는 두가지 사양으로 들어있는데, 하나는 일반 커버고, 나머지 하나는 DP의 프리오더에 참가한 측에 주어지는(아마 일반판매도 하는듯 합니다) 특제 커버인데, 특제커버는 DP 로고가 있고 심의 로고가 없습니다.

일반 커버는 안쪽에 애니의 이미지가 있고, DP 커버는 프리오더에 참가한 사람들에게 신청받은 이름이 쭉 새겨져 있네요. 참가자가 많다보니(완매될 정도였죠) 이름이 정말 빼곡합니다.

더불어 유통사인 블루키노 측과 DP 측의 대표분들이 감사의 인사를...

프리오더 후반에 참가했다보니 이름이 꽤 끄트머리에 있어서 찾는데 힘들었습니다^^ 한문명은 안된다고 해서 아쉽지만, 제 본명을 박았습니다^^

이상입니다. 영상은 극장에서 본지라 딱히 급하게는 돌려볼것 같진 않지라 나중의 이야기겠고, 이렇게 BD가 오니 뿌듯하네요^^참가를 통해 BD화가 무사히 진행되어서 기분 좋습니다.


 
덧. 이것 말고 과거 JAM Project 결성 10주년 기념행사에 참석해 Transformer Evo. 라는 곡에 참여(단체 후렴에 참가^^;;)한 이후 이렇게 뭔가 기여하는게 두번째 경험이네요. 흔치않은 경험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물론 그때도 음반에 오피셜 가디언즈 라는 단체이름으로 적혀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