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상] 토르,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오늘 입수한 두 타이틀입니다. 하나는 나온지 조금 된거고, 하나는 새로 나온 신제품이네요^^


요즘 어벤져스가 워낙 인기리에 상영중이라 그 바람을 타고 다음주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와 함께 재출하되는 토르의 블루레이판 입니다. 어벤져스 보기 전까지는 관심도 없다가 이참에 관심이 생겨서 구해봤습니다. 재출하는 다음주지만 전 아는분이 우연히 주워주신 덕에 이번에 미리 구했네요^^;; (예전에 나온거의 재고). 사실 미리 구했으면 그당시 스틸북판을 구했을텐데 참 아쉽습니다. 스틸북 이미지가 워낙 멋져서 ㅜ_ㅜ


뒷면.


오픈 케이스. 내부 이미지는 로키 로군요 :-)


같은 어벤져스 멤버인 아이언맨의 블루레이판(2탄)과 함께. 아이언맨1의 블루레이는 도저히 국내에서 못구하겠는데다 재출하도 안되는지라 그냥 일본에 주문넣었고 월 하순에 도착할 예정. 가면라이더 무비대전 메가맥스의 BD와 함께 예약을 걸어놔서 말이죠. 퍼스트 어벤져 BD도 재출하판 예약 걸었으니 비슷한 즈음에 오겠네요. 덧붙여서, 퍼스트 어벤져 BD는 일판도 같이 구할 생각. 그쪽은 스틸북판 구하기 쉬워서... 국내엔 안나왔기도 하지만. 아이언맨 시리즈 스틸북판은 구하기 힘드니 GG.


다른 회사 히어로지만 여튼 배트맨과 함께. 배트맨 다크나이트는 스틸북판입니다^^;;


이어서, 고스트 프로토콜 BD 입니다. 미리 예약해둔 스틸북판인데, 프리오더 당시와는 달리 이번엔 출시되자마자 몇몇 샵에선 품절 떴다고...


뒷면. 해외판 그대로 들여와서 겉에 종이만 씌운건지 벗기면 한글은 일절 없고...


내부 사진. 명장면을 사용한게 좋습니다.


집에 보유중인 스틸북판들. 셜록홈즈는 제가 뭔 생각인지 DVD판을 구해놔서 크기가 좀 안맞네요^^;; 셜록홈즈2 도 BD를 샀는데 이쪽은 스틸북판이 안나와서 아쉽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