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가면라이더 위자드 BD Vol.1 초회한정판

오늘에서야 받은 가면라이더 위자드 BD 제1권 초회판입니다.


초회판 특전으로 이런 큼직하고 멋진 전권 수납 박스가 증정됩니다. 덕분에 배송비가 좀더 들었네요.


박스 상단에는 위자드 특유의 마법진이 그려져있습니다.


소환! 츄루야 프리-즈! ㅎㅎ


구성품은 박스 외에 BD 제1권, 초회특전 라이너카드 수납 홀더의 구성입니다.


덜렁거리는거 방지하는 완충 종이상자도 있는데 그럭저럭 배경지로 쓸만할듯!


케이스 표지 앞뒤.


디스크 외에 이래저래 바리바리 뭔가 들어있네요 ^^


카드 홀더는 이렇게 라이너카드를 꽂아 수납 가능! 

왠일로 한국제네요?


광고지 보는데 으음.. 사기치지 마라(..).


이상입니다. 올 한해도 재밌게 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