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로봇魂 SIDE MS ELS퀀터

과거 반다이 혼웹상점 한정판매 했던 로봇魂 ELS 퀀터 입니다. 

극장판 건담 00의 주인공인 세츠나의 탑승기의 최종형태입니다.

박스가 참 예쁘네요.

 

뒷태. 극장판 마지막의 인상적인 장면이었던 꽃밭 연출이 생각납니다^^

후쿠오카 나카스 다이요 극장에서 밤에 일본인들과 같이 보는데 

저장면 이전의 ELS가 꽃으로 피어나는걸 보고 다같이 풉! 했던게 생각나네요^^


박스 옆면은 로봇혼 다운.


구성품 브리스터 샷. 본체, 촉수백팩, ELS 3종, 교체용 손, 그리고 지지봉 정도로 구성을..

박스 밑에 魂스테이지가 한개 들어있는데 뭔가 문장이라도 새겨줬으면 좋았을텐데.


촉수 백팩은 제법 볼륨감이 있고 촉수 개별로 가동됩니다.


양손 편손과 가리키는 손이 각각 들어있네요.


포함된 魂스테이지.

ELS가 3종이라 추가 지지봉이 3개 들어있는듯.


백팩 장착샷.


휙휙 넓힐수 있습니다.


간단한 하체 가동체크. 무릎이 90도 정도 굽혀진다는것만 빼면, 

스커트가 없는 디자인 덕에 고관절이 휙휙 돌아가는게 좋습니다.


양 편손으로 교체해주고 강림씬으로.


출격씬.


촉수는 무려 3종 컬러로 그라데이션 도색 되어있으며 끝부위는 클리어 입니다. 아마 전체 클리어 재질에 도색만 한듯.


렌즈부위는 충실히 클리어 그린으로.

퀀터와는 꽤 다른(생물적인) 하체 디자인인데 렌즈도 마찬가지로...


구두 부위도 그라데이션으로 도색을...


3종의 ELS 부속품들.


끝부분을 제거해주고 지지봉에 연결하면


이런식으로.


다른 지지봉을 사용하면 이렇게 완구 오리지널 기믹인 랜스 무장을 재현 가능.


접속 조인트를 응용하면 양날창으로 재현 가능.


이상입니다. 가동율도 꽤 좋고 예쁘게 잘 만들어놔서 대만족입니다.


예전에 구입했던 로봇魂 SIDE MS 건담F91 잔상버젼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