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섬란카구라 SV 뉴뉴팩 HMV특전판


HMV 특전패키지입니다. 좌하단이 매장특전이죠.


양면이 이런식으로 그림이 이어집니다.

유미가 듣고있는건 아이팟인것 같네요^^

의상은 HMV 직원복 이미지입니다.


게임메이커 예약특전인 전라파일. 미니 설정집과 드라마CD의 구성입니다.


한정판 박스아트.


박스 좌우면에는 등장하는 캐릭터들 이름이 잘 인쇄되어 있네요. 각 진영의 엠블렘도.


박스 뒷면에는 새로운 진영 일러스트와 구성품 소개가.


박스 상단면은 게임 로고가 있군요.


뚜껑을 열면 한정판 미니 피규어와 지지대가 드러납니다.


박스 내용물은 한정판 피규어 세트(한죠 학원 쪽이네요), 드라마CD와 사운드트랙, 그리고 한정판 버젼 게임팩입니다.

한정판 버젼 게임팩은 커버 일러스트가 일반판과 다릅니다.


OST 커버 일러스트.


펼치면 네 진영의 대표 캐릭터들과 엠블렘이 보이고 살짝 디스크 프린팅이 보이네요^^


사운드트랙 리스트와 드라마CD 출연진 명단이 뒷면에..


피규어 박스 사방면. 까보진 않을듯 합니다.


한정판 버젼 게임팩 커버 앞뒷면.


열어보면 

비타답지않게(..) 볼륨있는 설명서, 그리고 Gree에서 서비스되는 소셜게임용 캐릭터카드(뒷면에 코드), 광고지 등이 보입니다.


HMV 특전은 음반 디지팩 케이스인데 펼치면 이렇습니다.

위에서 사진찍은게 요거^^


펼치면 다시 그 일러스트(배경 추가), 그리고 러프화가 보이네요.


채워보면 이렇습니다. 딱 한정판용이네요^^


한정판 책자는 이런식으로 등장 캐릭터들 설정, 그리고 일러스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정의 경우 신규 캐릭터는 1인당 2페이지를, 기존 캐릭터는 1인당 1페이지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맨 뒤에는 드라마CD가 들어있는데 언제 들어볼련지.. 귀찮은데(..).


이상입니다. 게임은 매일 플레이중인데 제법 재밌네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