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크리스마스 이브, 용산 다녀왔습니다.

MG 신안주 Ver.Ka 를 어제부터 판매한다길래 가서 하나 집어왔습니다. 건담베이스 자체로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하는지라, 살생각이 없었다가 급작스레 출혈이 너무 컸습니다-_-


간김에 매장을 둘러보는데, 전시회를 하더군요. 이게 그 말로만 듣던 합금건담^^;;


게임대회 준비도 해두고 있던데... 얼마나 Wii로 타이틀 정발이 잘 안되면 일판 Wii와 소프트를 가져다 돌릴까요 -_-;;
(참고로 위사진의 게임은 PS2판은 국내 한글화 정발 되었습니다)


매장에는 1/100 더블오라이저도 전시하고 있더군요. 아아 언제 짬내서 사야하는데 ㅠ_ㅠ


신제품이라고 한창 전시중인 MG 신안주 Ver.Ka.


요게 제가 이번에 신안주를 사게만든 포스터입니다. 흑흑.


바깥쪽에는 산타옷 입은 건담과 샤아전용 자쿠가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뒤 출출해서 근처 카페에서 핫도그를 먹었습니다. 바게트빵에 핫도그를 넣어주다니 처음보는 광경인지라 신선했습니다. 소세지도 두툼하니 맛있더군요.


먹고 나오다가 본건데.. 오스트레일리아 벼랑위의 포뇨(웃음)네요.


그뒤 조립대회 참가해서 받은 상품. 케로로는 안건드리는데, 이거참 난감하네요.


아참, 이건 신안주 사면서 받은겁니다. 안쓰는건데 어느새 4개째네요 -_-;;




촬영, 작성: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