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용산 건담베이스 다녀왔습니다.

핸드폰용 마이크로SD 메모리, 메모리용 USB 리더기, 그리고 핸드폰(디스코폰)용 이어폰을 살겸해서 용산을 다녀왔습니다.


신제품 이것저것 들어와있네요. 그나저나 MG 엑시아는 언제까지 신제품 코너에 냅둘건지;;; 잘팔리나?



HG 더블오 시리즈 대다수와 그외 일부킷이 20퍼센트 세일중이더군요. 건담베이스 정가는 엔화대비 15배 기준이니, 20퍼센트 세일이면 12배라는 꽤 매력적인 가격이 됩니다.


............만 쿠폰 유효기간이 종료된듯? 계속 적용이 되는건지 계산대에서 물어본다는걸 깜빡했네요. 다음에 사러갈일 있으면 물어봐야겠습니다.


그외 여러가지 신제품도 전시중이길래 둘러봤습니다.

로봇혼 X1과 X2改, 그리고 SDX 코만도건담이 전시중입니다.


초합금혼 진마징가와 에네르가도 전시중이네요. 둘을 대결구도로 붙여놓은게 보기 좋았습니다.


여포톨기스 클리어판이나 전국전 도 전시중. 의외로 재탕킷 주제에 프로포션은 좋더군요.


초합금혼 일기도섬 세트와 SD 다이젠거&알트아이젠 세트 :-)


일기도섬쪽은 절벽 스탠드에 무기를 꽂을수 있는게 매우 보기 좋았습니다.

그나저나 늘 신제품 전시는 바닥에서 빛이 나는데에 해서 사진찍으면 어둡게 나와버리네요. 실제는 더 보기 좋습니다^^;;


PG 더블오라이저도 예약중이던데, 커팅매트와 더불어 한정판 관련킷을 준다네요. 보나마나 클리어판 HG 더블오라이저가 될것 같습니다.


캡슐파이터 버젼의 SD 킷도 최근 국내 출시되었지요. 일어로 써있는거 보면 일본에서 게임을 서비스하면 발매할듯 합니다.


뭐, 실물이야 기존 킷이지만요^^;;


둘러보다보니 HG 제품코너에서 한정판 킷도 섞어 파는군요. HGUC 제타건담 극장판 한정판인데, 클리어재질입니다.


HGUC 론도벨의 기체들은 포즈가 동일(..).


의외로 SIC 49 변신닌자 아라시 세트가 들어왔네요;;; 왠일이야;; 이러다 키바도 들어올듯(..)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다는 한정판들. 은근슬쩍 일반제품도 섞여있습니다!?


이상입니다. 간만에 재미나게 둘러보고 온듯 ㅋ


촬영, 정리, 작성: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