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국제적 지름03 : X42S-REBOLUSION (초회생산한정판 A)

건프라 30주년 기념 및 T.M.Revolution의 「기동전사 건담 SEED」시리즈 베스트앨범 성격으로 앨범이 지난달 제 생일에 출시되었는데, 그 3가지 패키지 중 가장 고급(..)인 A 한정판입니다. HG 데스티니 건담 한정건프라, 일러스트집, 음반으로 구성된 패키지입니다. 사실 해외배송 안될줄 알았는데 다행히 제품성격이 음반으로 등록되어서 배송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마존재팬은 완구류 및 게임류, 전자제품류 등은 해외배송이 안되거든요. 패키지 박스아트는 정말 멋집니다.


그외 박스 사방면들. 데스티니 건담 하이네 전용기의 설정도 적혀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참고.

한번 사방면을 합쳐봤습니다. 대충 이런 그림입니다^^;;


바닥면에도 의외로 이렇게 신경써준 느낌.


개봉해봤습니다. 제일먼저 음반이 보입니다.

한정판 B 패키지의 자켓은 이렇고

일반판은 이렇습니다. 제가 주문한 한정A의 경우는 건프라 동봉 패키지라서 그에 맞춘 제일 심심한 표지네요^^;;



참고로 박스 안쪽도 이렇게 컬러가 들어가있습니다(..)


음반을 빼면 그 아래 바로 박스아트 일러스트집이 보입니다.


이런식으로 그동안 발매된 HG 시드 계열 건프라 박스아트가 충실히 수록되어 있습니다. 굿잡.


일러스트집을 빼면 건프라 박스가 보입니다. 한정판 스러운 심심한 표지네요.


색은 하이네 컬러에 맞게 사출되어 있습니다.


전체 런너샷. 개봉을 안했기 때문에 몇 런너는 밑으로 가리긴 했습니다만^^;; 제가 보기에 스탠드랑 보와츌 류미엘 이펙트 부품 색을 신경써준게 만족스럽네요.


뭐, 색놀이한정판이 그렇듯 메뉴얼은 통상판 재탕입니다. 그래도 건프라 30주년 기념킷인데 새로 좀 넣어주지 --;;(엑스트라 피니쉬 코팅판 MG 프리덤 건담은 메뉴얼을 교체했음)


그리고 의외로 신경을 잘 썼다고 느낀점 중 하나. 밑바닥에서 빼기 쉽게 홈을 내놔서 빼고 넣는게 편합니다.


위에서 잠시 소개했던 음반 자켓사진. 뒷면에도 역시 건프라 동봉판 답게 런너일러스트가 들어가있습니다.


촬영, 정리, 작성 : 원더바

'취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MG 윙 건담  (0) 2010.05.05
HG 건담 아스트리아 타입F  (0) 2010.04.24
M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改 클리어특전  (0) 2010.03.27
생일맞이 입수품들  (0) 2010.03.24
리볼텍 마징카이저, 진겟타1 (2)  (2) 2010.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