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HG 건담 아스트리아 타입F

HG 건담00 시리즈 62번째 제품인 「GNY-001F 건담 아스트리아 타입F」입니다. 1200엔에 출시된 제1탄 건담 엑시아의 소체를 유용하면서 신규무장이 대거 추가되고 일부가 신금형으로 교체되어 1800엔으로 인상된 가격에 출시되었습니다. 볼륨이 워낙 풍성해서 값어치 그 이상을 합니다.


아시아용으로 행사증정되고 있는 특제 데칼. 건담베이스 등에서 2만원이상 구입시 위 2종류중 하나를 랜덤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해당기체가 「기동전사 건담 00F」의 주역기이자 「기동전사 건담 00I」에도 주요하게 등장하기 때문에 두 작품의 로고가 추가로 붙었습니다.


오픈케이스. PG 「건담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도 오픈케이스때 꽤 붉었습니다만 이건 그 이상이네요. 그때는 흰 장갑이라도 어느정도 있었던 경우지만 이번엔 다르죠^^;;


전체적인 런너모습.


건담 엑시아때는 일반 회색으로 나왔던 소체부분도 이번에는 붉은 회색.


기념비적인건 건담 엑시아때도 제공되지 않았던 클리어 샤벨날이 추가된점^^;;


그리고 우려와 달리 클리어 부품이 녹색이라는 겁니다. 무색투명은 싫어요;;


메뉴얼 사진. 제품의 특징을 잘 잡았습니다.


외전이라 아무래도 영상판과 달리 접하기 힘들다는 점에서 작품 설명을 메뉴얼에 수록하고 있습니다.


탑승자 폰 스파크의 문장. 컬러로 보는건 처음인듯.


타 제품에 무장을 달수 있음을 시사하는 부분입니다.


기체 계보도. 현재 「건담 아발란치 엑시아」가 '대쉬모드'로서 출시예정이니 이제 이 계보도에서 미출시된건 통상의「건담 아스트리아」인것 같습니다만 배리에이션으로 내기 좋다는 점과 이번 타입F가 잘팔릴듯 보이니 출시도 머지 않을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촬영, 정리, 작성 :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