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적

건담에이스 6월호 구입

늘 매달 하순에 구입하는 건담에이스 입니다. 이번호 표지는 샤아 아즈나블.


건담 디 오리진은 슬슬 막바지죠.


재미난건, 오리지널 짐이 투입되었는데 세이라도 이거에 탄다는거.


다음달은 슬슬 회치기 시작인듯(..)


이번 MSV-R은 겔구그와 키마이라 입니다.


MSV 설정협력 쿠사카리, 반다이 카와구치 명인, 디자이너 오오카와라 쿠니오 등이 한데 모여 대담회를... 신제품인 MG 풀아머 건담 때문인것 같네요.
더불어 RX-78-2 의 팬 응모작을 받는다고 합니다.


과거 이런 행사를 해서 구프의 새로운 MSV가 반영되었죠.
이번엔 어떤게 될련지...

MSV-R의 코믹스판은 지난달의 MSV-R 설정이었던 풀아머 건담이 투입되었습니다. 극중 등장한 기체는 풀아머 G3 건담.


테스트파일럿은 레드 웨일라인이라고 합니다만


사실 그의 정체는 죠니 라이덴. 죠니 라이덴이 정체를 숨기고 FSS라는 단체에서 일하면서 연방군 제복 입고 나오는거 보면 참  -_-;;;


건담 창세는 극장판 기동전사 건담 제작즈음을...


코믹스판 건담UC는 지난호에서 신나게 두드려맞던 유니콩건담이 NT-D 모드를 발동해 실버 불릿들을 그냥 후드려패는 내용입니다만


부작용으로 인해 파일럿이 사망...


그래서 봉인절차를 거치게 되는걸 그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에 오드리(..)가 등장하면서 슬슬 다시 본궤도로 스토리는 돌아오는듯.


건담전기는 라이벌의 경우 지상에서 강탈해 굴리던 이프리트 나하트를 버리고(..) 우주용으로 겔구그를 지급받게 됩니다. 역시 RX-78의 라이벌은 건담이라는 걸까요. 아니면 나츠모토씨 작품의 특징인가? (건담전기 전작에서도 RX-79 vs 육전겔구그)

주인공도 그동안 굴리던 짐대가리 버리고 드디어 건담7호가 탑승.


그나저나 이 츼자는 나츠모토씨 작품의 마스코트라도 되는건가, 또 나오는군요;;


그러고보니 유니콩 건담도 그렇고 왜이리 무기를 잔뜩 달아놓고 풀아머라고 박박 우기는거지 -_-;;


수개월전 예고되었던 기동전사 건담 CCA 시대의 신작코믹스는 드디어 연재개시. 매우 기대가 큽니다^_^ (나나이 메인인듯)


게임소식도 여전히 건재한데, 건담vs건담 시리즈 최신작인 vs 익스트림 소식입니다. 그동안 시리즈와 달리 비영상물인 건담 아스트레이나 크로스본 건담에서도 참전이 결정되었습니다. 크로스본 건담의 팬인지라 기쁘기 그지없군요.


드디어 일본에도 진출하는-_- 캡슐파이터. 클로즈베타 부터 시작한다는군요.


삼국전은 납치당한 채염을 구하러 유관장 삼형제가 흑산적 본거지로 쳐들어간 내용. 장연 정도는 가볍게 바르시고(..)


채염을 구한다 싶었더니 누군가의 화살에 맞아버리네요; 뭐지;;


에꼴 듀 시엘은 22개월째 휴재.


대신 곧 연재 재개한다고 합니다. 다음달은 아니고 두어달 이후일테니 휴재는 계속 되겠네요. 마크로스 에이스 봄호용 연재 마무리하고 재개될듯 싶어 보입니다.


기동전사 건담 00F는 지난호에 이어 비사이드 페인 vs 폰 스파크.


더불어 힉서도 라지엘을 타고 출격을 준비합니다.


제2세대 건담에 타고서 1건담을 발라버리는 무서운 폰.


게다가 전작 끝에 입수했던 베다의 텅빈 터미널(알맹이는 리본즈가 다른데로 옮겨버림)의 베다 알맹이도 복원시키는 괴물같은 실력을 보여줍니다.


복원 뿐 아니라 최신 업데이트도 착착.


비사이드는 한팔을 잃을 정도로 심각하게 당해서


본거지의 예비 바디로 자신의 알맹이를 카피합니다. 비사이드의 특수능력이 바로 카피능력이죠.


폰은 베다를 이용해 1건담의 유사태양로 패턴을 파악, 추적해서 쫒차옵니다. 비사이드는 예비바디로 부활했다고 해도 탑승기인 1건담이 반파된 상태인데 과연 어떻게 대처할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