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행사] HALO REACH 팬미팅.

오늘 용산 전자랜드에서 있었던 팬미팅을 다녀왔습니다. 6시에 퇴근하고 부랴부랴 이동하니 접수확인 시작하더군요.


전시품들.


전시패널.


거대입상. 아마 리얼스케일 같습니다.

원래는 사전등록을 했는데 어찌된 일인지 명단에 이름이 없어서 현장등록을 거쳤고, 덕분에 간식을 못먹었네요 -_-


그뒤 입장시간이 되어서 들어가니 저런 장식물도 있고...


행사 스케쥴.

이런저런 행사를 쭉 거치고 개발자 Q&A 시간. 그러고보니 서구 남성들은 반바지에 슬렁슬렁 가볍게 입고 다니는걸 좋아하는것 같네요. 행사 다 끝나고 저런 차림으로 전자랜드를 돌아다니시더군요 -ㅂ-. 저번 잠실 야구장에 갔을때도 넥센의 번사이드 선수가 반바지에 슬리퍼, 티셔츠 차림으로 출근하던데(..).


행사중에 나온 10주년 기념 케익. 어쩌다보니 같이 커팅하는 기회도 맞이했습니다. 3명만 뽑아서 한다는데, 맨 앞줄 가운데 앉아있으니까 저하고 좌우분 해서 뽑아주더군요 :-)


모든 행사가 종료된뒤 포토 및 사인회때 개발자 분들과 같이 찍은 사진.


이건 행사 시작전 밖에서 찍은 사진 :-)


그리고 제가 커팅한(^^) 10주년 케익입니다. 참가자가 적어서 그런지 케익이 반이상 남았더군요 -ㅂ- 맛은 있던데....



사인회때는 워낙 요청하는대로 많이 해주시던지라 포스터랑 티셔츠에 받았네요. 참고로 티셔츠는 행사 참가시 기념으로 증정해줬습니다.


이상입니다. 나름 재미난 시간이었던것 같네요.

촬영, 정리, 작성 :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