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오락] 초차원게임 넵튠 Mk-2 정발 한정판


한글화를 거쳐 정식 발매된 '초차원게임 넵튠 Ml-2' 의 한정판 패키지를 수령해 왔습니다.

선착순 예약 특전으로 큼직한 비주얼 북이 주어지더군요.


비주얼북은 내용물도 한글화 되어 있습니다. 큼직큼직한데다 컬러라서 보기 참 좋습니다.


한정판 박스아트 입니다.


뒷면. 여러 문구와 스크린샷, 그리고 스펙 등이 적혀있네요.


한정판 구성물인 동봉 피규어의 일러스트가 귀엽습니다.


박스는 윗뚜껑을 열면 게임, 특전물들을 꺼낼수 있는 방식.


구성물들 입니다.


OST 곡목인데, 늘 그렇듯 딱히 듣지는 않을듯 싶네요^^;;


한정 피규어들. 심플하게 본체와 스탠드로만...


반다이의 S.H.F. 가면라이더 오즈 피슈어와 크기비교...


게임표지.


한글화 로고가 색이 예쁩니다.


게임케이스 뒷면.


오픈케이스. 메뉴얼과 디스크프린팅이 보입니다. 게임 표지의 것과 같은 일러스트네요.


메뉴얼과 디스크를 꺼내면 내부 표지가 보입니다. 표지 종이가 양면인쇄되어 있네요.


그래서 거꾸로 끼우면 이렇게 한정판 박스랑 같은 일러스트로...ㅎㅎ


모 회사의 것과는 달리^^ 메뉴얼도 제대로 컬러로 두툼하게 인쇄되어 좋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박스창고로... 하나하나 쌓여갑니다^^;;


이상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나중에 휴일에 하기로 하고 여기까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