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사진] 3월 30일 LG Twins 시범경기 사진들

오늘은 LG Twins 와 한화 이글스의 시범경기가 잠실에서 펼쳐지는 날이라 한번 들러봤습니다. 마침 박찬호 선수의 첫 LG전 등판이기도 하고.


새로 공사중이던데 카페가 하나 들어설 모양이네요~


던킨 도너츠도 들어온다고 공사중.


막 들어서니 한참 한화 선수들이 연습중이었습니다.


조금뒤 한화 선수들 연습이 끝나고 들어가니 홈팀인 LG Twins 의 선수들이 나와 몸을 풀고...


3루측 불펜 옆에서는 오늘 선발이었던 박사장님이 공을 던지던중. 환호성이 크게 울리며 사람들이 난간에 많이 몰리더군요.


그 조금뒤 LG 선수들도 연습을 마치고 덕아웃으로... 모여서 화이팅! 하던게 보기 좋았습니다.


오늘 선발인 임찬규 선수가 마운드에 오른뒤. 많은 환호와 응원이 있었습니다. 귀염둥이 찬규 ㅎㅎ


1회초 찬규가 막 씐나게 털리고 3실점한뒤 내려간 다음 1회말에 드디어 마운드에 오른 박사장님. 박사장님도 많이 털리시던데 LG 측이 공격을 잘 못해서 1실점만 하고...

구위는 그닥인거 같더군요. 선발로 힘들지 않을까 싶은.


조금 야구 보다보니 프리미엄석은 관계자 위주로만 개방될텐데 왠 혼자 와서 앉아계신 여자분이 있길래 조금 보니까 백인+아기 조합인지라 주키치 선수 부인분 같아보였네요^^


오늘 2타점을 친 서동욱 선수...가 앉아서 신발끈 매는 모습. 사진이 묘하게 자꾸 한타이밍이 늦다보니 이런 사진만 -ㅂ-


나중에 구원등판 하러 올라오는 No.1 클로져 우규민! 작년에도 1번이 구원등판 하러 올라오더니 올해도 사람바뀐 1번이 구원등판 ㅎㅎ


그뒤 한희가 이어서 잘 막고 있으려니 불펜에 갑자기 리즈가 짠! 하고 등장해서 몸풀기 ㅋ. 사람들이 다들 '리즈다 리즈' ㅎㅎ

리즈와 더불어 역시 몸푸는 류택현 선수. 진짜 인간승립니다.


한희가 잘 막고 내려오고 이어서 마무리로 등판한 리즈. 마무리즈!

지난 두경기는 잘 막더니 요번은 3실점 하고 영 안좋았네요. 추워서 그런지 제구가 좀... 다음은 잘 하겠죠. 오승환도 쓰리런 맞던데! ㅎ


9:5로 잘 앞서가다 막판에 턱밑까지 추격당했습니다만 그래도 어찌어찌 막고 이겼습니다. 주말에 또 보러갈건데 그때도 이겼으면 ㅎㅎ.



마지막으로 오늘도 1인시위 중인 팬 분들 사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