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행사] 부천영화제 토요일 후기

영화제 기간중 예매한 영화를 보러 부천시청으로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내리 비가 와서 좀 골치아프긴 했네요.

입구에는 이런 패널이 진열되어 있더군요.


엑스페리먼트 상영이 끝난 뒤인지라 몇몇 팬분들이 폴 쉐어링 감독님과 사진을 찍고 있었고, 저도 같이 사진 찍었습니다. 영화제중 예매는 못했지만 개봉하면 보려고 노리는 영화였는데, 운이 좋게 감독님을 뵈었네요^^;;

그리고 이날 보러 간 영화. 올해초 일본에서 개봉했던 실사판 「시간을 달리는 소녀」입니다. 수년전 제작된 애니메이션판의 여주인공 마코토 역의 성우를 맡았던 배우인 나카 리이사씨가 다시 주연을 맡았습니다.

영화 자체는 꽤 재밌었습니다. 다만 애니판과는 달리 시간을 거슬러 달리는 연출은 한번만 나왔네요. 그리고 나중에 만약 정식개봉되면(혹은 DVD가 출시되면) 한번 더 보고 싶은 재미난 영화입니다. 웃음요소와 로맨스, 그리고 의외의 기믹배치 등이 꽤 적절했던 느낌.

마지막에는 영화 끝나고 타니구치 감독님과 나카 리이사씨가 무대에 올라 GA시간을 가졌습니다...만 촬영한 영상이 너무 커서 못올리는게 좀 아쉽네요. 감독님과 주연배우와의 대화 시간은 늘 재밌고 좋은 경험인것 같습니다.

행사 다 끝나고 나카 리이사씨 나올때 받은 싸인입니다. 애니메이션판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콘티집에 받았네요.


하단부는 감독인 호소다 마모루 님의 싸인입니다(3년전 SICAF에서 받음). 나카 리이사씨 싸인도 받고싶었는데 드디어 3년만에 소원을 이룬 느낌 :-)

그나저나 사진도 같이 찍고싶었는데 팬들이 엄청 몰려서 실패했습니다. 칫(..). 그리고 이뒤 차를 놓쳐서 부천에서 밤샜습니다. 그로인해 주말라이프가 엉망^^;;


이상입니다.

촬영, 정리, 작성 : 원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