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2015년 일본행 #01 컴백 아키바



이번에도 짐을 질질 끌고 일본으로! 아침 비행기라 일찍 출발.



11월 27일 금요일 아침 비행기인데 벌써 일본 가는 사람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테러때문인지 이런 안내판이... 

일본에서도 열차나 주요 건말에 저렇게 붙은게 보이긴 하더군요.



출국시 기내식.



두시간정도 슝슝 날아가서 공항 도착! 하네다로 들어갔습니다.

돌아다닐 일이 많아서 호쾌하게 스이카에 만엔 충전!

뭐, 이걸로 식비 해결도 되던지라 ㅎㅎ




하네다 공항 → 시나가와역 → 아키하바라역


루트로 들어갔습니다. 아키바 역 기둥 전광판은 계속 그림이 바뀌는 전광판이더군요. 잠시 구경했습니다.


문제는 짐이 있는데 코인락커가 전멸해서(으윽 짱깨들....) 이걸 질질질 끌며 이동하느라 고생했다는거.





코믹ZIN이 있는 건물 위에 걸린 광고판들.

화제의 작품인 NEW GAME! 의 애니화 안내판 및 쿠로사키 마온 음반 광고판이 :-)




일정에 맞춰 이동하다 본 우마루 크레인 경품.

뭔가 다들 우마루 욕은 하는데 상품은 많이 사는 이상한 작품.



일정 최우선인 아이돌 마스터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본인 확인후 입장했네요.

7월에 왔을때는 지하였는데 이번엔 1층으로 바뀌고 내부 구조도 달라져서 기분이 신선했습니다.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미키 생일 메뉴를 주문.

21일부터 한동안 호시이 미키 생일(11/23) 캠페인이라 메뉴를 주문하고 여러 사은품도 받을수 있었습니다.

음료는 평소의 미키 음료랑 생일 음료를 주문.


이걸 노리고 간거라 미키 인형도 같이 꺼내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후반엔 룰렛 돌리기를 해서 당첨되는 아이돌의 영상을 트는걸 매번 하는데 이번엔 이오리가 걸렸네요 ㅎㅎ

이오리 영상이 걸리니 P들이 바로 펜라이트를 분홍걸 꺼내서 흔드는 훈훈항 풍경이...ㅎㅎ

사실 룰렛이 미키가 걸렸지만 종이 한켠이 걸렸다는 이유로 다시 돌려서 으엉 ㅜㅜ



배당 시간이 끝날때쯤엔 가격 정산을 하게됩니다. 정산하고 2천엔마다 특제 카드도 받을수 있어서 12장쯤 받았...

아래 사진은 입장시 랜덤으로 주는 아이돌 스티커인데 이번엔 히비키가 걸렸네요(큭...)



퇴장하며 찍어본 미키 생일 전시품과 여러 아이돌들 생일 음료 및 생일 플레이트 등.



다음 일정을 위해 이동중에 본 콜라보레이션 카페의 안내.

일정이 안맞아서 못가봤네요 ㅎㅎ



아키하바라 답게 가는길 곳곳마다 이런게 보이는...



지나가는 길에 보인 아키하바라 미니 정원. 뭔가 안어울리는...크크



히비야선 탑승을 위해 이동하던 중에 잠시 들러본 반다이 전시장의 이것저것 제품들.

반다이는 상설로 아키하바라역 인근 통로에 피규어 전시를 하는데 자주 돌아가며 전시품이 바뀌더군요.

피규어 모으는 덕후들이라면 가보는것도 좋을듯!


시간이 없어서 대충 이쪽만 보고 이동했습니다. 옆칸으로 다른 피규어들도 많이 전시했더라구요 :-)






이후엔 다른 용무를 간단히 마치고 빛과 꿈과 희망이 넘실대는(?) 마쿠하리 멧세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이건 다음 글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