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2015년 일본행 #03 아키하바라로 Go Go!

낮에는 아키하바라의 UDX에서 개최되는 피규어 행사를 보러 가야해서 준비를 마치고 호텔을 나섰습니다.



가면서 다시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공연장을 구경 갔네요. 맵이 귀엽습니다.



행사장 가는길 안내판(?)



아침부터 부지런히 상품을 사는 분들 덕분에 여러가지가 매진되었다고 안내된 ㅎㅎ



사람 구경은 참 많이 한것 같습니다 ㅎㅎ


일본 전역은 물론 전세계(한국이나 캐나다 등에서도 많이들 오신듯!)에서 팬들(P들)이 몰렸더라고요.



화환이 매번 여러가지 다양한데 이번엔 이런것도 눈에 띄었네요!



공연에 참가하는 성우 타치바나 리카 풍인 팬의 코스튬...



관련 게임 개발 및 서비스사인 Cygames의 스태프 옷이 참 마음에 들었는데 안팔아서 아쉬웠습니다.

귀엽던데 



팬 메세지 적어서 붙이는 스티커에도 이렇게 슥슥 써서 붙였네요.


그이후 케이요센과 JR 야마노테센을 타고 40여분 이동해서 아키하바라까지 갔습니다. 

급행을 타니 그렇게 오래는 안걸리네요~



목적지인 아키하바라 UDX 건물에 도착 :-)



바로 행사장으로 찾아갔습니다.

무료 전시행사라서 비지니스 목적을 겸해 설렁설렁 구경을 갔습니다.


구경간 사진은 다음 여행기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