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2015년 일본행 #02 꿈과 희망이 넘실대는 마쿠하리로



JR 야마노테를 타고 도쿄역으로 이동해 케이요 선으로 갈아타면 마쿠하리 멧세로 갈수가 있어서 그 루트를 통했습니다.

가는길에는 화제를 모았던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광고판이 길게 무빙워크를 따라 걸려있더군요.

사진은 추후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아무리봐도 눈에 띄는 피냐코라타 ㅋㅋ



아무래도 시발역이다보니 자리가 텅텅 비었더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텅텅 빈 의자에 짐을 던지고 편한하게 이동.



중간에 열차를 갈아타야 하는데 깜빡해서 빙빙 돌아 느즈막히 도착하는 일이 있었지만, 여튼 큰 문제없이 카이힌 마쿠하리 역에 도착.

한국어 안내판이 이곳에도 있었습니다.



호텔로 가는길에 있는 부산갈매기 지바롯데 야구단 마스코트



우선 호텔에 짐을 풀고 다음날부터 개최되는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3rd 공연장을 둘러보러 이동.

공연 전날부터 물품 판매 및 전시회를 하기 때문에 찾아갔습니다.



전날부터 죽죽 매진 표시가 ㅋㅋ

살게 그냥 행사 팜플렛 뿐이다보니 금방 볼일을 마쳤습니다.

이어서 다음 목표인 전시회 코너로...



보통 이런 전시회는 피규어나 용품들 신제품 전시와 여러가지 볼거리가 제공되기 때문에 공짜로 눈요기 하기 좋습니다.



역시나 전시코너에 사람은 많더군요 ㅎㅎ


이하는 여러가지 관련 신제품 전시물품들입니다.



부시로드 바이스 슈발츠 신제품



코스프레 의상 등 의류 전시



보크스 돌피 드림



코토부키야 카에데, 아베 나나 피규어



신데렐라 걸즈 마스코트



알파오메가 아스테리스크, 트라이어드 프리무스



웨이브 카에데, 마에카와 미쿠, 데코레이션



로손 핸드폰 용품 (12/3 오늘 예약개시됨)



팻컴퍼니 미닛츄 카렌, 나오



팻컴퍼니 BD/DVD 표지 시리즈 시부야 린



팻컴퍼니 데캇츄 칸자키 란코



팻컴퍼니 러브라이카



팻컴퍼니 슈코 찻잔



맥스팩토리 칸자키 란코



맥스팩토리 figma 미카



맥스팩토리 figma 리카



굿스마일 시마무라 우즈키



굿스마일 넨도로이드 카렌, 나오



여러가지 경품 시리즈들


이상입니다. 꽤 재밌게 잘 둘러봤던것 같습니다 ㅎㅎ


이후에는 바로 옆에서 게임 제작사인 Cygames의 전시를 둘러보러 갔네요.







한켠에 실제 성같은 물건을 만들어서 세워놓고 영상을 틀어주고 있어서 재미나게 구경했네요.

지인들 사이에선 과금성 이라고 ㅎㅎ



그리고 성 모양 입체물 한켠벽에 팬들의 메세지 스티커를 붙이게 해놔서 저도 슬적 가봤습니다.



한국인이면 한글을 사랑합시다! 하며(웃음) 슥슥 써본 메세지.

저말고 다른분들도 한국어로 나중에 멘트를 남긴것 같았습니다 ㅎㅎ.


이하는 그 중앙지역에 배치된 공연 참가 성우들 메세지 :-)




이상입니다.




이렇게 휘적휘적 둘러보고 볼일을 마친뒤 저녁 먹으러 이동해서(1501엔짜리 규탕인데 꽤 맛났....양이 적지만ㅠㅠ) 

냠냠하고 호텔로 돌아가서 놀다 잤습니다. 보람찬 하루였....





다음은 도쿄로 돌아가 휘적휘적 돌아다닌 이야기를 적어보겠습니다.